문화
-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 중국서 매년 약 43% 매출 성장률 달성
- 2018.12.18 [김용광 ]
- 풀무원로하스, 겨울철 피부 위한 ‘트루 모이스처 바디로션·바디 클렌저’ 출시
- 2018.12.17 [최다혜 ]
- 패션으로 재탄생한 20세기 최대 항공사 팬암, 한국 최초 공개
- 2018.12.12 [김다빈 ]
- 알로소,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박람회 참가
- 2018.12.07 [김성구 ]
-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출시
- 2018.12.07 [김규범 ]
- G마켓, ‘마미손 굿즈 기획전’ 연다… 할인 이벤트 진행
- 2018.12.07 [이경호 ]
- 카임화장품, 깔라만시 추출물로 만든 ‘아나비오’ 브랜드 국내 출시
- 2018.12.06 [김현수 ]
- 아미코스메틱,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3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 2018.12.04 [김용광 ]
-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출시
- 2018.12.03 [최다혜 ]
- 안나수이, ‘샤이니 립컬러’ 출시
- 2018.12.03 [김규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