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응시료 환급’ 해주는 2주끝장 이벤트 실시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0-05-29 11:21:27
  • 카카오톡 보내기

4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오는 6월 27일에 실시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하고 싶어하는 수험생을 위해 ‘도전 2주끝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도전 2주끝장’ 이벤트는 47회 한능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전 2주끝장’은 에듀윌의 인강 및 한능검 교재를 활용한 학습을 인증하고, 실제로 시험에 합격하면 응시료 환급 혜택을 비롯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에듀윌 도서 및 인강을 준비한 수험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는 시험 전날인 6월 26일까지 가능하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위해 2주끝장 시리즈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급수 개편이 적용된 새로운 2주끝장 교재는 35회부터 46회 시험까지 약 600개의 기출문제를 분석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시험에 나올 만한 기출 핵심 내용을 담았으며, 고득점 달성을 위한 기출 포인트는 강조 표시해 우선 순위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도전 2주끝장’ 이벤트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