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쌀’ 100포대 에델마을에 기증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19-07-22 15:07:1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에듀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 천왕동에 위치한 ‘에델마을’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9년 동안 ‘사랑의 쌀’ 100포대를 매달 기부하고 있는 가운데, 7월 사랑의 쌀 기증은 199차를 기록했다. 이렇게 현재까지 기증된 누적 기부 쌀이 총 10,322포대로, 이는 한끼 식사 기준 약 51만 인분에 해당되는 양이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에델마을에서 진행됐다. 에델마을은 가정해체, 학대, 생활고 등을 이유로 고아가 된 아이들의 안식처다. 현재 약 48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는 만큼 기증된 쌀 또한 유용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기증식 행사에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와 에델마을 이경희 원장, 최순옥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에델마을 이경희 원장은 “복지 기관들이 잘 운영되려면 많은 분들의 후원이 절실한 것이 사실이다. 작은 도움 하나도 큰 힘이 되는 요즘,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이외에도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사업’, 회사와 임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하는 ‘나눔펀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