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 배우 아오이 소라, 극비리 한국 방문!!

헬스 / 편집국 / 2012-09-20 10:09:00
  • 카카오톡 보내기

일본 AV 배우 아오이 소라가 극비리에 한국을 방문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5월4일 아오이 소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4년 만에 일을 위해 컬러 체인지”라며 “사실은 한국에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국 거리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아오이 소라는 극비리에 한국을 방문하여, 뮤직비디오 촬영과 댄스팀과의 연습, 중국 활동계획 점검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AV 배우 아오이 소라와 이수상 원장 © 편집국
또한 지난 5월 3일 저녁에는 강남에 위치한 스카이 성형외과에서 IPL 시술과 비타민 관리를 받으며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모습도 보였다. 스카이 성형외과 이수상원장은 “실제로 본 아오이 소라의 피부가 깨끗하고 얼굴 또한 동안”이라며 “댄스연습과 촬영스케줄로 지친 피부에 잡티제거 및 비타민 영양관리를 통해 피부의 진정과 에너지를 보충해주었다”고 한다.

아오이 소라의 방한 인증은 한국에 머무르는 동안 계속 되었으며 지난 7일에는 국내에서 촬영하는 아오이 소라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찍어 “오늘도 찍었다. 2일 내내 촬영해서 잠도 못 잤다. 계속 춤만 췄더니 죽겠네~ 죽겠어! 근데 죽을 것 같아도 좋다!”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지난 5일 한 매체는 “아오이소라가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 7일 러브큐빅과 일산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오이소라는 최근에는 한국 영화 ‘바캉스’에 캐스팅돼 중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으로 진출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