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 최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50회 포함된 ‘기출문제집’ 출간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0-11-20 16:04:11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한국사는 가장 최근에 치러진 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가 포함된 ‘2021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와 기본(4,5,6급) 교재를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2021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문풀북 △해설북 △암기북으로 구성돼 3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출제 패턴 파악에 최적화된 총 12회분의 문제를 수록했으며, 강의를 뛰어넘는 해설로 기출문제를 낱낱이 해부한 해설을 제공한다.

 

특히 해설북은 단순한 기출문제 풀이가 아닌, 해설을 통해 이론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돼 있다. 문제의 핵심을 정리한 ‘3초 공식’과 ‘핵심 개념’ 등을 제시해 강의나 이론서 없이도 충분히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다.

 

‘암기북’은 고득점을 위한 빈출이론으로 구성됐다. 시험 직전 정리할 수 있도록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하고, 실제 시험에 출제된 정답 선지를 채워가면서 부족한 부분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 부록으로는 ‘흐름잡는 키워드 연표’를 제공한다. 빈출 주제의 핵심 키워드를 역사 흐름에 따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시대별로 연표를 구성했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자들이 어떤 개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다음 시험에는 어떤 문제가 출제될지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학습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며, “새로 개정된 기출문제집은 3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기출문제집으로 철저한 학습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한국사의 최신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 한국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1위’를 차지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