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소(Pixso), AI 기반 차세대 디자인 협업 툴로 한국 시장 진출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5-09-09 15:15:03
  • 카카오톡 보내기


AI 기반 디자인 제작 플랫폼 운영 업체 픽소(Pixso)가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픽소는  한국 사용자를 위한 현지화된 인터페이스와 차별화된 AI 기능을 바탕으로 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협업 경험을 선사한다. 피그마나 스케치에 익숙한 디자이너라면 별도로 학습을 하지 않아도 바로 활용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완벽한 한국어 지원을 통해 해외 툴의 언어 장벽을 해소하였으며,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가성비 최적의 디자인 협업 솔루션’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개인 파일 무제한 생성, 팀 파일 3개 페이지 제공, 무제한 초안 편집, 30일 히스토리 저장 등의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월 8달러로 고급 협업 기능과 확장된 저장 공간 이용이 가능한 Pro 플랜 서비스도 선보였다.

신규 가입 시에는 100 AI 포인트를 제공하여, 약 5~10개의 디자인 초안 자동 생성이 가능하다.

픽소 관계자는 “기존에 이용했던 타 플랫폼보다 효율적인 툴을 찾는 실무자와 영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초보 사용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고비용이 부담되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역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성능 협업 툴을 활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을 각종 코드로 변환해 효율을 도모하는 개발자들에게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픽소(Pixso)는 기업 사용자를 위한 프라이빗 배포(Private Deployment) 옵션을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보안과 독립성을 보장하며, 전담 고객 지원 및 기술 지원을 통해 대규모 조직에서도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