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특별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운영된다. 기간 내 방문 고객에게는 이용권 상품 최대 50%, 레슨 패키지 상품은 최대 80%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선착순 30명에게는 골프 이용권 1개월을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특전도 함께 마련해 지역 골퍼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서울 중구 지역 내 최대 규모인 약 700평의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GDR골프아카데미 동대문점은 최첨단 ‘GDR PLUS’ 시뮬레이터 38타석(좌타 2타석 포함)을 완비하고 있다. 연습 효율을 높여주는 전용 퍼팅존은 물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비치된 휴식 공간 등 프리미엄 편의 시설을 갖춰 중구와 왕십리, 성동구 일대에서 입소문을 타며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레슨의 질 또한 차별화된다. 검증된 실력을 보유한 KPGA 및 KLPGA 소속 프로진이 상주하며 1:1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골프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정교한 교정이 필요한 상급자까지 개인별 수준에 맞춘 밀도 높은 피드백과 체계적인 지도로 정평이 나 있다.
시설에 도입된 ‘GDR PLUS’는 골프존(Golfzon)이 개발한 국가대표 공식 시뮬레이터로, LPGA에서도 공식 인정받을 만큼 정교한 신뢰도를 자랑한다. 필드와의 오차율을 2~5% 이내로 좁힌 정밀한 데이터 분석은 물론, AI 코치를 통한 7단계 스윙 분석과 18홀 연습 라운드 모드 등 고도화된 연습 기능을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지털 시스템도 강점이다. 모든 연습 기록과 스윙 분석 영상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자동 저장되어 언제든 복습이 가능하며, 타석 및 레슨 예약 또한 앱을 통해 24시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캐슬베네치아 내 최대 3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과 2시간 무료 주차 지원으로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GDR골프아카데미 동대문점 관계자는 “지난 2년간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첨단 시설과 전문적인 레슨 시스템을 통해 모든 회원이 즐겁게 골프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