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맞은 ‘리빙파워센터’, 제2회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 성료… 작품 전시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2-05-09 15:25:02
  • 카카오톡 보내기
2주년을 기념해 ‘제2회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 그림 전시 및 시상식 개최


리빙파워센터는 어린이날 100주년 및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제2회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작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의 꿈’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가족과 함께 이루고 싶은 소중한 행복들을 어린이들의 창의력 넘치는 시각으로 표현된 총 1,150여 건의 그림이 접수됐으며, 서울 예술고등학교 권영걸 교장선생님과 최순민 작가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46개의 작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작품의 시상식이 5월 5일에 작품 당선자들과 가족들만 참석해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대상 이지우(덕천 초등학교), 유치부 최우수상 박민성(다원유치원), 저학년 최우수상 이시유(함박초등학교), 고학년 최우수상 문예현(정천 초등학교), 유치부 우수상 이다온(예성유치원), 저학년 우수상 박수민(용인 남곡초등학교), 고학년 우수상 박하영(능실 초등학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트로피(대상 한)와 소정의 선물 등이 증정됐다.

수상작은 5월 5일(목)부터 5월 31일(화)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 1층에 전시하며, 리빙파워센터를 찾는 고객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리빙파워센터 정동혁 대표이사는 “올해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어린이날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아이들을 통해 가졌던 만큼 아이들이 더 행복하고, 아이들의 그림처럼 가족의 소중한 꿈을 그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상상력과 그림솜씨를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가족 모두의 소통의 장을 계속해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