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전브이티 ‘이보+ICL’, 올바른 정보 전하는 토크콘서트 개최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3-05-30 10:55:25
  • 카카오톡 보내기



㈜우전브이티는 국내 공급하고 있는 이보+ICL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인 김희철과 압구정안과 김준현 원장이 함께 했으며, 렌즈삽입술을 먼저 경험한 ‘개안선배’와 안과전문의 ‘개안천재’가 토크를 통해 리얼한 이야기를 전하는 토크콘서트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 김희철은 이보+ICL을 선택한 이유와 이후의 달라진 일상을 솔직 담백하게 공유해 공감을 자아냈다. 그는 “이보+ICL을 먼저 받은 개안선배로서 생활에서 직접 느낀 경험담을 생생하고 진솔하게 전하려고 노력했다”며,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위트있게 토크를 이끌었다.

전문의로서 함께 참석한 김준현 원장은 모델 못지 않은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참석자들의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 원장은 “검색으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몸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인 눈인 만큼 전문성 있고 정확한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 많은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서 안과의로서 뜻깊었다”고 전하며, 시력교정을 고려한다면 전문의와의 상담과 검사를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전브이티는 전속모델 김희철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보+ICL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 이벤트를 통해 시력교정에 대한 올바른 상식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