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주얼리디자인과, 순수외국인 학생들 대상 학과 체험 ‘은반지만들기’ 행사 진행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4-09-23 11:41:17
  • 카카오톡 보내기
▲ 은반지만들기 행사 관련 사진 (사진제공 : 장안대학교 주얼리디자인과)


장안대학교(총장: 이종진) 국제교류원에서 주최한 순수외국인모집 학과체험 프로그램에 주얼리디자인과 참여 ‘은반지만들기 체험’을 국제교류원 순수외국인 학생 12명이 신청하여 생활과학관 강의실 105호에서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은반지만들기 체험은 주얼리디자인과 한민석 교수, 양수환(주얼리 디자인과 2학년), 박민영(주얼리디자인과 2학년), 박종혁(주얼리디자인과 1학년), 국제교류원 순수외국인 학생 12인이 참여하였다.

 

▲ 은반지만들기 행사 관련 사진 (사진제공 : 장안대학교 주얼리디자인과)

주얼리디자인과 은반지 만들기 체험 과정은 주얼리디자인 수업의 기초로 은반지 만들기를 체험해 보고, 학생들은 자신의 반지 사이즈(호수)를 재보고 원하는 이니셜을 골라 반지에 새겨보며 직접 반지에 형태를 만들어 가는 체험으로 외국인 학생들이 주얼리 디자인과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본인이 직접 만들어 보는 과정 속에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였고, 참여한 외국인학생 모두가 은반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면서 신기해하고 즐겁게 프로그램을 마무리 하였다. 양수환(주얼리디자인과 2학년)학생은 “다른 학생들에게 주얼리디자인과에 대해 알려주고, 함께 반지를 완성하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라고 이번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으며, 함께 참여한 박종혁(주얼리디자인과 1학년)학생은 “처음 참여하는 행사라서 실수도 있었지만, 학과장 교수님과 선배님들의 도움 아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해당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