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브랜드 모델로 엔하이픈 성훈 발탁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4-05-31 12:21:35
  • 카카오톡 보내기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K-팝 그룹 ‘엔하이픈의(ENHYPEN) 성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힌스는 엔하이픈 성훈의 감각적이면서 도회적인 이미지와 맑고 깨끗한 에너지가 자체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성훈이 속한 엔하이픈은 한국, 일본뿐만 아니라 미국 등 글로벌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4세대 아이돌 그룹의 선두주자로 지난 5월 13일 다크 문 스페셜 앨범 'MEMORABILIA'를 새로 출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훈은 그동안 그룹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이어온 바 있으나, 단독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성훈은 이에 힌스와 함께하는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 힌스는 엔하이픈 성훈 모델 발탁과 동시에 힌스의 BEST 제품군을 메인으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성훈은 깨끗하면서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의 비주얼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제품군은 세컨 스킨 메쉬 메트 쿠션과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이다.

첫 번째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일명 ‘블루 쿠션’으로,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컴포트 매트 쿠션으로 힌스 대표 쿠션이다.

두 번째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광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밤으로 하이라이터, 블러셔 뿐만 아니라 아이, 바디까지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세미 글로우 쿠션이다.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메인 제품 3가지는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올영 세일 기간동안 최대
24%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