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밖청소년 인식개선 브랜드 ‘디프런트롱’, 우수청소년장학사업 시즌2 장학금 전달식 진행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4-05-20 13:53:55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학교 밖 청소년 인식개선 브랜드 ‘디프런트롱’에서 지난달 19일 우수청소년 장학사업 시즌2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수익금 50만원을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장학금은 선정된 우수 청소년의 자기계발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디프런트롱 ‘우수청소년장학사업’은 2022년 시즌1을 시작으로 학교 밖 청소년 우수 사례를 공모를 통해 선발하여 청소년의 사연을 바탕으로 자체 제작한 상징 이미지를 디자인하여 의류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의류는 약 100장을 100일간 판매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청소년에게 장학금으로 수여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우수청소년장학사업 시즌3가 진행될 예정이며 우수 학교 밖 청소년들의 육성에 힘쓸 예정이다.

디프런트롱은 광진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만들어진 의류 브랜드이다.

광진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정수민 센터장은 “디프런트롱의 우수청소년장학사업이 학교밖청소년들에게 선한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이 사업을 통해 더 많은 학교밖청소년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