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대학 스트릿댄스 배틀 ‘One Of Youth’ 성황리 폐막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2-09-21 14:48:02
  • 카카오톡 보내기


행복함께나누는재단이 주최하고 광진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주관한 청소년×대학 스트릿댄스 배틀 ‘One Of Youth’가 지난 17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참가 대상은 전국에 있는 청소년 스트릿 댄서들로 모집되었으며, 심사위원으로는 POPBONG, YOUNG GREEN, SHINOBI, WANNA, YOONJI 총 5명의 각각 다른 장르의 댄서를 섭외하여 청소년들의 참여율과 심사의 공정성을 높였다.

본 행사에서는 멘토링과 함께 이루어지는 4:4배틀, 1:1배틀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었다. 4:4 팀배틀은 팀별로 배틀을 준비함과 동시에 청소년들의 진로에 대한 고민이나 조언을 주고받는 멘토링을 진행한 이후 멘토와 함께 배틀에 참여하였다. 멘토는 협력 대학에서 연계된 8명으로 이루어졌으며 각 개인의 장르별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안무를 즉석으로 맞추어 보는 시간을 통해 배틀의 질을 높여주었다. 또한, 1:1 배틀은 나이, 장르 상관없는 프리스타일 댄스배틀로 진행되었다.

KAC한국예술원, 국민대학교 KMA, 동신대학교, 백석예술대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세종대학교 평생교육원, 우송정보대학교, 충청대학교가 멘토를 지원하였으며 DifferentWrong, FIVENINES, Into The Deep 등 협력사 후원으로 함께하였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