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설 앞두고 풍성한 상품들 대거 편성

산업일반 / 김지혜 기자 / 2023-01-17 14:56:08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설을 앞두고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설 연휴를 앞두고 설 관련 음식부터 명절 준비로 지친 주부들을 위한 보상상품 등을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18일 오후 2시 20분에 ‘햇살품은 반건시’를 방송을 진행한다. 햇살품은 반건시는 일반 곶감 보다는 덜 말린 상태의 곶감으로 겉은 곶감처럼 얕게말라 쫀득쫀득하고, 속은 홍시처럼 말랑말랑해 당도가 높은 곶감이다. 첨가물 없이 감 그대로 말렸기에 감 본영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이가 약한 어르신들이 드시기에 부담없고, 아이들에게는 간식용으로 손색이 없다. 30과+30과 총 60과 구성이다.

 

17일 오후 4시에는 ‘디집고 모둠전’ 방송을 진행한다. 디집고 모둠전은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며 원할 때 언제든 즐길 수있는 상품이다. 김치전, 깻잎전, 고기완자, 동태전, 꼬치전을 집에서 만들 듯 실제로 하나하나 수제로 부쳐 집에서 먹는 것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급속냉동을 통해 해동 후에도 재료의 살아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총 1.4kg 2팩 구성으로 팩당 동태전 100g, 꼬치전 180g, 깻잎전 90g, 고기완자 90g, 김치전 240g이 들어있다.

 

본격적으로 연휴가 시작되는 21일부터 명절 준비로 지쳐있는 주부들을 위한 상품들을 편성한다.

 

21일 오전 10시 20분에는 '에스콰이아 누아르 핸드백' 방송을 진행한다. 에스콰이아에서 처음 시도하는 라인이며, 감각적 컬러포인트로 패션의 엣지를 주는 아이템이다. 피치컬러 배색인 버킷백 + 웨빙스트랩이 포인트인 빅사이즈 맥시포코나발린백 + 보스톤쉐입의 크로스백인 스피디백 총 3종 구성이다. 해당 방송에서 최초 최저가로 진행되며, 상품평/포토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실크 100% 스카프를 추가 배송한다.

 

21일 오후 12시 40분에는‘KeySu 22 FW 울 캐시미어 블랜디드 구스다운 라이닝 코트’방송을 진행한다. KeySu 22 FW 울 캐시미어 블랜디드 구스다운 라이닝 코트는 김연주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자랑한다. 울과 캐시미어가 들어가 따뜻하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터치감의 코트다.

 

22일 오후 12시 30분에는‘진도 엘페 휘메일 밍크 후드 코트’방송을 진행한다. 엘페(Elfee)는 진도 모피의 컨템포러리 퍼 브랜드로 감각적인 패션마인드를 지닌 젊은 감성을 지닌 소비자와 트렌디세터를 위해 엘페만의 세련된 컨템포러리 감성을 선사한다.

 

22일 오후 12시 30분에는‘진도 엘페 휘메일 밍크 후드 롱 코트’ 방송을 진행한다. 진도 엘페(JINDO Elfee)는 진도 모피의 컨템포러리 퍼 브랜드로 감각적인 패션마인드를 지닌 소비자와 트렌드세터를 위해 진도 엘페만의 세련된 컨템포러리 감성을 선사한다. 진도 엘페 휘메일 밍크 후드 코트는 휘메일의 풀스킨 밍크 100%를 사용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총장 91cm의 롱한 길이감과 세련된 후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보온성을 모두 챙겼으며 허리 스트링을 잡으면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특히 몸판 왼쪽 가슴에 ‘JINDO Guaranteed’라는 품질 보증라벨을 부착하여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높였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