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율로봇 기업 폴라리스쓰리디(Polaris3D)가 서빙로봇 1개월 단기 렌탈 월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라리스쓰리디는 1개월마다 약정 기간이 갱신되는 구독형 서빙로봇으로 자영업자들이 단기로도 로봇을 빌릴 수 있다.
폴라리스쓰리디는 국내 AI 자율로봇 자체 개발 및 제조 기업으로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공장에서 직접 로봇을 생산하고 출하한다.
폴라리스쓰리디 단기 렌탈 월 구독료는 499,000원으로 서빙로봇 1개월(30일) 단위 계약 및 해지가 가능하여 렌탈 약정 기간과 자영업자들의 위약금 부담을 없애서 진행을 한다고 전했다.
구독 기간 동안 로봇 풀 케어 서비스 보험도 포함되어 있다. 로봇에 부착하는 트레이(원형 트레이, 사각 트레이, 퇴식 트레이) 3종 중 택 1과 테이블용 로봇 호출 벨 15개 또한 무료로 제공되어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서빙로봇 이리온 월 구독 신청은 서빙로봇 이리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구독 후 7일 이내 매장 로봇 설치가 진행되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서빙로봇 이리온의 월 구독은 약정을 1개월씩 갱신할 수 있어 한 달이든 두 달이든 원하는 만큼 서빙로봇을 단기로 사용해볼 수 있다. 장기 구독자로 전환 시 서빙로봇은 구독 이용 기간을 제외한 36개월 약정에 반납형 상품으로 적용되며, 기존 사용하던 대여 로봇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