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새해 맞아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 새 단장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4-01-15 17:27:51
  • 카카오톡 보내기

홈앤쇼핑은 새해를 맞아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새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2021년 5월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관 1층에 중소기업 판로확대를 위한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마련하여 △감자면((주)건강면), △왕타칫솔(삼정물산), △소금습관치약(어업회사법인 솔트바이오(주)) 등 TV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우수 중소기업 히트상품들을 전시 판매·홍보해 왔다.

 

새롭게 마곡 홈앤쇼핑 사옥 1층으로 이전하는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에서는 이전 오픈기념 이벤트로오는 19일까지 5일간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30% 특별할인 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단 한정수량이 모두 소진 시 특별할인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새단장을 통해 △솔솔랩 편백베개(씨엠오㈜), △땡큐스테비아커피믹스(㈜엔에스티바이오), △에코라믹프라이팬세트(㈜드림셰프)등 40여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앤쇼핑은 우수상품 전시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중소기업제품을 모두 직매입하여 중소협력사의 재고부담을 경감시키고 오프라인 홍보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은 평일 09:30 ~ 17:30 까지 고객들에게 상시 개방 운영 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고객이 직접 체험하면서 중소기업 상품의 우수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새 단장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라며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지원에 더 큰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