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한남에 이어 브랜드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젊음과 동시대성을 상징하면서도 오래된 가치가 살아 숨 쉬는, 역동성이 있는 다채로운 빛깔을 가진 공간이라는 점에서 성수동을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정했다”며, “힌스의 강렬한 색채와 만나 절묘한 조화를 완성해 냈다”고 밝혔다.
성수동에 위치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힌스 성수’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여성의 이미지 한 장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를 메인 모티프로 한 ‘화이트 파크’라는 이름으로 오픈된다.
이번 힌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프닝에서는, 베스트 셀러 “로 글로우 젤 틴트”의 새로운 컬렉션 “로 크러쉬”를 단독 선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런칭으로 로 글로우 젤 틴트는 총 15가지 컬러 라인업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오직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유일하게 전 컬러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성수동 거리에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힌스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맹활약하고 있는 엔하이픈 성훈의 새로운 화보 비주얼도 화제다. 강렬하고 매혹적인 BITE(로 글로우 젤 틴트 15호 바이트) 화보 룩 비주얼과 특유의 도톰한 입술 위 오묘한 로즈빛 컬러감이 돋보이는 RAW FIG(로 글로우 젤 틴트 12호 로 휘그) 룩은 서로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9월 7일부터 30일까지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기념으로 영롱한 핑크 펄의 블랙 펄 글로스, 로 크러쉬 원형 파우치와 DIY 키트 등 다양한 기프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쿠션, 아이 팔레트 등 힌스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힌스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9월7일부터 정식 오픈,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오픈 첫 주말인 9월7일 부터 9월 8일 양일간은 꽝 없이 100% 경품 증정하는 럭키 벌룬 이벤트와 오픈런 행사를 진행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