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발전소, 에너지 공기업 최대 3천명 채용”…에듀윌, ‘2022 단기패스’로 한 번에 대비

산업일반 / 최진우 기자 / 2022-08-29 17:57:37
  • 카카오톡 보내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대규모 채용이 예정돼 있는 5대 발전소 등 모든 에너지 공기업 및 전형에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2022 단기패스’를 운영,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자소서와 NCS, 전공 및 면접까지 에너지 공기업 채용의 모든 전형에 대비할 수 있고, 기업별 맞춤 강의와 각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기반으로 한 강의가 제공한다.

 

이어, 고난도 NCS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PSAT형 강의 6종과 NCS 온라인 모의고사 3종, 수포자를 위한 쌩기초 수리 특강까지 모두 무료 제공한다. 비전공자 취준생을 위해 사무 및 전기직 전공 필기 강의와 쌩기초 회계 특강, 매경테스트를 대비할 수 있는 경영 및 경제 입문 특강도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타사 대비 150일이라는 넉넉한 수강 기간도 큰 장점이다”며, “ 5대 발전소를 포함해 모든 에너지 공기업 채용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을 20만원대에 수강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설명했다.

 

지난 2022년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채용정보관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5대 발전소를 포함해 한전KDN, 한국전력공사, 한전KPS, 한국수력원자력 그리고 한국가스기술공사 등 에너지 공기업들의 채용 규모는 약 2,500~3,000명 규모다.

 

이에, 에너지 공기업의 모든 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취업의 ‘에너지 취업 2022 단기패스’가 최적의 과정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한국전력공사에 최종 합격한 한 취준생은 “전응구 선생님의 수리 스킬을 전수받아 제 NCS 수리 능력이 굉장히 올라갔다”며, “에듀윌 봉투모의고사는 한전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하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에너지 취업 2022 단기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기업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