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의 체력에 OO가 좋다더라' 하는 이야기는 쉽게 들려오지만, 정작 효과를 봤다고 하는 사람들은 보기가 힘들다. 오히려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으로 부작용을 겪는 경우까지 있다. 과연 잃어버린 중년 남성의 자존심, 어떻게 되찾을 수 있을까?
최근 쌀이나 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 함유된 천연 생리활성물질인 옥타코사놀(Octacosanol)이 남성의 지구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이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옥타코사놀은 매년 수 천 km를 이동하는 철새의 에너지 원동력이기도 하며, 지구력과 근육기능,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동광제약이 선보이는 ‘젠케어’도 이와 같은 옥타코사놀의 효능에 착안하여 개발된 남성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젠케어 1회 섭취량에는 옥타코사놀이 8g 함유되어 있어 근본적인 지구력, 체력을 강화시켜 준다. 여기에 카사노바가 즐겨 먹던 스테미너 식품인 굴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아연, 구기자, 산수유, 하수오, 두충엽, 산약, 과라냐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일 2회 섭취시 체력 증진 및 스트레스 해소 기능도 기대할 수 있다.
동광제약 관계자는 "합성첨가물과 합성색소, 합성보존료 등 몸에 유해한 성분은 빼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한방 성분을 첨가했다"며 "식약청의 정밀검사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만큼, 식전에 섭취해도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젠케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 및 전화(1600-8900), 이메일을 통해 접수한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샘플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