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웨딩 화보, 신혼 예비 부부 들에게 부러움을 초래 하는 만큼 그 뒤에는 수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한다.
온라인 문명 발달로 인한 스타들의 화보나 이미지 컷을 뽀샵과 보정, 그리고 웹성형으로 결과물을 만들어 냈지만 이제는 페이스라인 관리를 통하여 당당한 미소와 자신감으로 자신만의 웨딩 화보를 만들어 간다.
바야흐로 여심을 사로 잡는 봄은 신혼 예비 부부의 계절이라 할 만큼 수많은 결혼식이 거행 되며 스타들 또한 봄은 결혼의 계절이라 부르기도 한다.
|
톱스타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13일에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다음날인 14일에는 아나운서 출신 미녀 리포터 이현주가 웨딩의 전당에서 신부가 된다.
이어서 4월 28일에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T 여의도 컨벤션 웨딩에서 뮤짘컬 대표 커플인 김에셀-이창환의 결혼식이 거행 되었다.
이러한 스타들의 결혼식과 더불어 일반 여성들 또한 일생의 한번뿐인 결혼식장에서 자신의 외모를 한껏 뽐내고 싶은 마음에 설레임 뒤에 고민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페이스라인의 핵심이라 볼 수 있는 콧날과, 웃을 때 중요한 팔자주름의 경우 여타의 방법으로는 좀처럼 라인을 살려주기 어려워 여성들의 웨딩 준비의 고민거리가 되었다.
코는 아무래도 얼굴에서 가장 입체적인 부분이며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코가 낮거나 휘었다면 상대적으로 얼굴이 넓어보여 이목구비의 조화가 깨지기가 쉽다. 또한, 팔자주름은 인상이 딱딱해 보이고 고집도 세보이기도 하며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어 여성들의 콤플렉스가 되기도 한다.
여성들에게 아름답고 우아한 페이스와 페이스라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성형외과 전문의 이수상 원장은 “ 2년이상 지속되는 라이펜을 이용하면 안전하고 오래 유지 되는 페이스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가장 여성스러운 페이스라인을 간단하게 라이펜 주사만으로 만들 수 있다.” 라고 한다.
라이펜은 비뇨기과에서 오랜기간 남성 음경확대에 사용되면서 안정성과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이다.
일생의 한번뿐인 결혼식 웨딩 화보의 경우 붓기, 멍 없이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스타화보 이상의 결과를 만들 수 있다.
스카이성형외과 이수상 원장은 각종 매체와 TV 방송등을 통해 세계 각국에서의 세미나 개최와 의료연구에 매진하는 스타의사라는 명칭을 얻은 대표적인 인물이다.
스카이 성형외과 이수상원장은 2012년 4월 8일 카톨릭의과대학에서 열린 '최소침습성형집담회'에서 성형외과전문의, 피부과전문의를 대상으로 '라이펜을 이용한 안면부 쁘띠성형'에 대해서 초청연자로 강의했고 4월13일~15일 COEX에서 열리는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에서도 연자로 발표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