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사이즈, 사회생활 '자신감'과 연관된다?

헬스 / 전양민 / 2012-09-27 09:34:00
  • 카카오톡 보내기
라이펜 필러 주입법, 간단한 시술로 확대효과 기대할 수 있어
▲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 © 전양민
남성들 사이에서는 쉽게 밝힐 수 없는 콤플렉스가 존재한다. 그것은 바로 주요 부위의 ‘사이즈’에 대한 고민이다. 이는 성생활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의 ‘자신감’과도 연관돼 있어 하찮은 고민으로만 치부해서는 안된다.


사이즈에 민감한 남성들은 연령을 구분하지 않고 ‘확대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적극적으로 확대술에 대한 정보를 찾기에는 민감한 부분이 있어 가슴 속 ‘바램’으로만 남겨두는 경우가 많다.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의학기술이 발전하면서 남성확대술에 대한 종류나 시술법 또한 다양해졌다”며, “최근에는 자가 콜라겐을 형성하는 물질을 주입하는 시술법이 등장해 남성들의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서장기 원장이 언급한 콜라겐 형성 물질은 바로 식약청에서 인증한 ‘라이펜(Lipen)’이다. 라이펜을 음경에 주입하는 ‘라이펜 필러 주입법’은 수술 없이 주사를 이용한 시술법으로 흉터와 통증이 적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때문에 수술에 부담을 갖고 있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시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길이와 둘레를 동시에 확대하는 효과가 있으며, 타 수술법으로 시술을 받았으나 크기나 모양, 효과에 만족하지 못한 상태라면 간단한 추가 시술로 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 원장은 “지방주입술과는 달리 라이펜 필러 주입법은 음경이 물렁하지 않고 진피지방을 넣은 듯한 적당한 강도와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귀두 후면부터 뿌리부분까지 채울 수 있어 자연스러운 확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라이펜을 이용해 조루예방 및 치료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펜 귀두확대는 기존에 없는 획기적인 방법”이라며 “라이펜을 6cc 정도 주입하고 결과를 봐서 추가 주입을 한다. 시술 후 커지는 정도는 넣는 양에 비례하고 현재의 크기에 반비례한다”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