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국산 영구필러 라이펜을 이용한 퀵 쁘띠 성형

헬스 / 편집국 / 2012-10-04 16:57:00
  • 카카오톡 보내기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여름 화장으로도 커버 하기 힘들고, 수술을 하자니 시간도 오래 걸리며 비용도 비싼 콧대 높이기. 자 어떻게 할까요? 뿌잉 뿌잉~

코를 높이고자 하는 여성들의 관심은 요즘 필러로 향하고 있다. 대부분 병원에서 많이 사용되는 필러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의 팔자 주름과 같은 부위에 주입해 패인 부분을 메우고, 낮은 코 꺼진 부분을 볼륨감 있게 만들어 주어 마치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히알루론산 필러는 6개월에서 1년 후면 흡수가 되어 짧은 주기로 다시 시술을 받아야 하는 단점이 있다.

▲ 이수상 성형외과원장 © 편집국
이러한 단점을 보완 하고자 최근 라이펜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라이펜이란 자가콜라겐형성 능력이 뛰어난 특징을 가진 ‘덱스트란’과 ‘PAMA’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승인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이미 비뇨기과에서 남성확대에 수년간 사용되면서, 안정성과 효과를 검증받았다.

얼굴에 사용되는 라이펜은 비뇨기과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얼굴에 맞게 최적화하여 순도를 높인 제품이다.

라이펜은 기존의 히알루론산 필러의 짧았던 지속기간에 비해 최대 5년에서 10년까지 효과가 지속되며 무엇보다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어서 가격대비 시술효과가 뛰어나서 바쁜 직장인이나 미용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이펜의 시술시간은 5분정도면 충분해서,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코를 높이고, 주름을 없애는게 가능해졌다.

스카이 성형외과 이수상 원장은, “라이펜 시술을 받은 환자들은 절개나 성형이 아닌 시술법으로 자연스럽게 성형 이상의 결과가 나오는 것에 대한 만족감이 매우 높으며, 라이펜 시술이 팔자주름 제거와 콧대높임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일본, 중국은 물론 멀리 미국에서 오는 환자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라고 전했다.

콧대를 높이는 시술과 팔자 주름, 꺼진 볼 회복 등 다양한 분야에 시술이 가능한 라이펜은 생체 내에서 자가콜라겐을 만들면서 오랫동안 부피를 유지하는 특성이 있어 기존 필러보다 모양이 자연스럽고 자가조직과 거의 비슷한 촉감을 준다.

이번 여름! 여름을 겨냥한 오똑한 콧대를 생각하고 있다면 같은 가격이면 이제 지속기간도 길고 좀더 안전한 라이펜은 어떨까?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