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배우 이유리씨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앙드레김 선생님 패션쇼에서 귤욕을 당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유리는 방송에서 "앙드레김 선생님의 패션쇼에서 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을 기회가 생겼는데, 앙드레김 선생님 패션쇼라 특히 준비를 많이 했다"면서 "드레스를 입었을 때 팔과 목선이 중요해 목이 길어 보이게 어깨를 내리고 목을 길게 빼는 포즈를 취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다음날 이유리는 "패션쇼 사진에 관해 인터넷에서 빠르게 화제가 되고 있어 반응이 좋아서 그런가 했지만 사실은 목을 너무 많이 빼서 승모근이 도드라져 '이유리 미스터코리아' 라는 댓글들이 달려 있었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유리씨가 승모근 보톡스를 알았더라면, 굴욕을 당하지 않았을텐데 아쉽다.
|
스카이 성형외과 이수상 원장은 “승모근은 목과 어깨부위에 있는 근육으로 승모근이 발달하면, 목이 짧아 보이고 남성적으로 보이기 쉽다. 또한 비복근은 종아리에 있는 근육으로 비복근이 발달하면, 다리가 짧아 보이고, 근육질 모양은 남성적으로 보이기 쉬워 여성들의 콤플렉스가 되기도 한다.” 라고 전한다.
과도한 지방은 체중감량으로 줄일수 있지만, 승모근과 종아리 알통근육은 살을 뺀다고 해서 줄어들지 않는다.
하지만 효과적으로 승모근과 종아리 알통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
스카이 성형외과 이수상 원장은 “ 과도하게 발달한 승모근은 보툴리눔 독소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승모근의 크기를 줄여서 길고 매끈한 목 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비복근의 경우도 보톡스를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근육 부피를 줄여 종아리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 수 있다.” 고 한다.
가장 여성스러운 라인을 간단한 보툴리눔 독소 시술로 이룰 수 있는 것이다.
이수상원장은 또 “시술시간도 거의 1-2분만에 끝나므로, 간단히 점심시간에도 가능하여 런치 성형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고 전한다.
승모근 보톡스는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전혀 지장없이 모든 여가 생활 등을 즐길 수가 있어 여름철 여행이나 레저 생활 등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없이 좋은 선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웨딩을 1-2개월 앞두고 급하게 몸매라인을 만들기 원하는 예비 신부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