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없이 가슴 볼륨 키우는 법?

헬스 / 이지영 / 2012-10-11 11:40:00
  • 카카오톡 보내기

가슴은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신체 부위 중 하나다. 대한민국 여성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A컵 볼륨의 여성들은 이에 콤플렉스를 갖고 가슴 사이즈를 키우고자 가슴 키우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 해보기도 한다.

일례로 얼마 전 케이블채널 한 방송에서는 가슴성형 없이 마사지와 한방 침, 관련 음식 섭취 등의 노력만으로 6년 만에 A컵 가슴에서 E컵으로 키웠다는 경험을 밝혀 화제 된 바 있다. 이 밖에도 딸기우유 섭취, 마사지 크림 바르기, 유제품 복용 등 가슴확대에 도움이 알려진 방법들이 다양하다. 하지만 이는 의학적으로 검증된 바 없다.

특히 가슴 마사지는 가슴의 혈액, 임파액 등 체액의 흐름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지만, 이를 통해 가슴이 커진다는 것은 검증되기 어려운 사실이다. 이와 같은 방법들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기는 어렵다.

이에, 가슴의 볼륨을 키우기 위해서는 가슴성형의 방법을 고려할 수 있다. 최근 가슴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가슴성형에는 물방울 가슴성형, 배꼽가슴성형, 한방가슴성형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이와 같은 가슴성형 수술의 핵심은 비용도 중요하지만 ‘자연스러움’에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임영민 원장은 “가슴성형 시 보형물 크기는 전반적인 가슴의 상태, 즉 유방자체만이 아닌 대흉근 양, 흉곽의 모양, 틀, 둘레, 피부의 두께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결정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가슴성형 중 ‘물방울 가슴성형’이 시술자들 사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로 주목받고 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이 아래로 떨어지는 모양처럼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말하는 것이다. 물방울 가슴성형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스러움에 있으며 누웠을 때도 자연스러운 형태를 보이는 것이 큰 특징.

물방울 가슴성형의 경우 가슴의 볼륨을 살리면서 실제 가슴에 가장 가까운 촉감과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이다. 수술 후 보형물과 가슴 내 공간의 형태에서 뜨는 공간이 적어 보형물의 위치나 변형 등이 거의 없어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안전성이 높다.

도움말: 임영민_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 성형외과 전문의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