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 CJ 홈쇼핑을 시작으로 '이경제 통곡물선식 프리미엄골드'가 시판된다.
판매원 (주)엔알디에 따르면, '이경제 통곡물선식 프리미엄골드'는 스타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균형을 고려해 직접 배합 설계한 프리미엄 선식이다.
14년 전 인기 방송인 정준하가 이경제 원장에게 바쁜 연예 스케줄 속에서 제대로 된 음식을 먹을 수 없어 영양균형 배합된 선식을 의뢰해 만들어진 것이 시초다. 이후 입소문을 타고 연예인과 일반인들의 문의가 쏟아지면서 체계적인 상품이 완성됐다.
|
'이경제 통곡물선식 프리미엄골드' 가장 큰 특징은 컬러푸드 군과 브레인 군으로 맞춰 조화롭게 배합했다.
선식 내 레드푸드 성분에는 사과를 함유했다. 레드푸드 사과는 혈액순환을 돕고 콜레스테롤 산화를 억제해 피를 맑게 한다. 블랙푸드 성분에는 검은쌀, 검은콩, 검은깨가 함유됐다. 블랙푸드는 이미 대중들에게도 노화방지, 암,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미네랄 등 각종 비타민이 다량으로 함유됐다.
화이트푸드에는 율무, 백태, 표고버섯, 뿌리채소가 선식재료에 선택됐다. 혈행건강, 혈압조절,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린푸드(녹색푸드)에는 시금치, 브로콜리, 녹차, 케일이 함유됐다. 녹색 푸드는 간 건강에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옐로우푸드에는 당근과 단호박이 함유됐다. 옐로우푸드는 세포 노화를 저해하고 눈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대표적인 머리를 좋게 하는 브레인푸드인 호두, 아몬드가 포함됐다.
브레인푸드 재료 선택시 신경전달물질인 호두(불포화지방산), 현미, 치아시드(식물성 오메가)와 노화 주범인 산화 방지 식재료인 브로콜리(셀렌), 당근(베타카로틴), 아몬드(비타민 E)가 함유됐다.
이 밖에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문제가 생긴 현대인들이 많다는 것을 고려해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등을 함유했다. 또한, 전통 건강식품인 표고버섯도 포함했다. 표고버섯 내에는 렌티난, 비타민D, 에르고스테린 성분이 있어 체내 소화 및 면역체계에도 도움을 준다.
(주)엔알디 측은 "'이경제 통곡물선식 프리미엄은 총31여종의 엄선된 원료가 함유된 파우치형으로 개별 포장됐다. 휴대가 간편하고 장기간 보관하기 용이하다. 하루 영양 균형을 맞추기 위한 균형잡힌 대용식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기업경제신문>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통합메일 wsnews@hanmail.net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