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가 남성들 자신감 좌우한다

헬스 / 전양민 / 2013-04-15 09:31:00
  • 카카오톡 보내기
보이지 않는 곳의 스트레스 '왜소음경 콤플렉스', 확대술로 해결 가능해
▲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 ©전양민
사람들은 차나 집의 크기에 민감하다. 큰 집이나 큰 승용차는 경제적인 척도가 되고, 곧 자존심과 연결되기 때문이다. 단지 소유 재산에 대한 크기만 자존심을 결정하지는 않는다. 남성들의 상징인 ‘음경’의 크기 또한 남성들의 자신감에 중요한 요소다.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목욕탕이나 탈의실 등 여러 사람들의 신체가 노출된 곳에서 음경 크기 비교를 해본 경험이 있을 터.


평소에 드러나지 않은 음경이 무슨 자존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냐고 하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충분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자신의 음경이 작다고 생각하는 남성들은 상대적으로 성생활에 있어서도 소극적이 되기 마련이며, 대중 목욕탕이나 수영장 등 노출이 필요한 곳에 가기 싫어할 뿐 아니라 심각한 경우 대인관계 기피증으로까지 발전하기도 한다.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왜소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은 평균적인 음경 크기에 상관없이 자신의 음경이 작다고 생각하고, 그러한 생각에 고착되는 경향이 있다”며 “음경확대 수술을 받는 남성들의 대다수가 실제로는 수술 전에 이미 의학적인 기준에서 왜소 음경으로 구분하는 음경의 크기보다 훨씬 큰 사람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음경이 너무 작아서 고민에 빠져 있다가 음경확대를 하는 남성들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려는 것부터, 파트너와의 성관계를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함 등 이유가 다양하다. 음경확대 방법도 다양해 과거에는 자신의 피부나 보형물, 대체 진피 등을 이용한 수술적 방법이 주를 이뤘지만 최근에는 수술 없이도 간편하게 주사로 시술하는 방법들이 등장했다.

남성들이 선호할 뿐만 아니라 의학계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안전한 시술로는 필러제를 이용한 주입법이 있다. 필러제는 확대를 목적으로 인체에 주입해도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물질인데, 식약청의 인증을 받은 ‘라이펜’이라는 필러제가 음경확대와 귀두확대에 가장 적합한 물질로 주목받고 있다.

라이펜 필러 주입법은 우선 음경 몸통에 라이펜을 20cc, 귀두에 약 5cc가량 주입하고 결과를 본 뒤 추가 주입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시술 이후 커지는 정도는 보통 주입량이 비례하고 수술 이전 크기에 반비례하는 결과를 나타낸다.

또한 수술하지 않고 주사로 주입하기 때문에 시술 시간 및 회복 기간이 빠르며, 흉터나 통증도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에 다른 확대술로 시술 받은 사람들도 얼마든지 추가 주입이 가능하다.

서 원장은 “라이펜 필러제 이전의 시술법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인체에 대해 생착률이 높고 수술 이후 확대 효과와 강도, 안정성 등이 입증되어 확대술을 희망하는 환자들에게 권장하고 있다”며 “확대술과 더불어 조루 예방 효과의 일석 이조 효과도 볼 수 있어 남성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현재 한호비뇨기과에서는 라이펜 귀두확대 비용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