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8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올해는 무슨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자녀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어버이날뿐 아니라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등 가정의 달 5월은 선물에 대한 고민이 이어지는 달이다. 그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기 때문이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어버이날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은 바로 현금이다. 하지만 늘 현금만 드리자니 왠지 성의가 없다는 느낌도 들 수 있다. 다음으로 인기 있는 선물은 비타민과 오메가3, 글로코사민 등의 영양제가 차지했다. 부모님의 건강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녀들의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다 보니 5월을 맞아 각종 영양제들의 가정의 달 이벤트가 풍성하다. 건강기능식품 파마젠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 기간 전 상품 최대 57%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마젠 비타민을 2병 이상 구매할 경우 프로텍스 멀티비타민 1병(45,000원 상당)을 무료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파마젠 세트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용 케이스와 고급 쇼핑백과 선물박스를 제공해 선물의 품격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세트상품의 경우 목적에 따라 다양한 상품구성을 마련해 무엇을 사야할 지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부모님의 뼈와 관절을 지켜드리기 위한 구연산칼슘과 글루코사민세트, 노화로 인해 눈이 침침하신 부모님을 위한 루테인과 혈압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스승의날을 위한 세트상품 역시 선보였다. 멀티비타민세트와 비타민+오메가3세트, 그리고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달맞이꽃유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모두 정가대비 최대 57% 할인된 가격이다.
한편 파마젠 상품은 전국 롯데백화점 8개 지점과 갤러리아 수원점 및 타임월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