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외식,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어때요?

헬스 / 전양민 / 2013-05-13 09:21:00
  • 카카오톡 보내기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고품격 가족 외식 브랜드로 인기
▲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 전양민

가정의 달 5월은 가족들이 느꼈을 섭섭함과 외로움을 해소할 수 있는 적기이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가족에게 소홀했다면 황금 같은 연휴와 기념일이 있는 5월을 절대 지나치지 말자. 가족들과 함께하는 한 끼의 식사만으로도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소중한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면 평소 자주 찾을 수 있는 흔한 메뉴에서 과감히 탈피하는 것도 중요하다. 분위기 좋은 고급 레스토랑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열심히 살아 온 당신과 가족들이라면 일년에 한 번쯤 고급 레스토랑의 낭만을 즐길 자격이 있다.

스테이크 키친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장 분위기와 럭셔리한 메뉴 라인, 특급 셰프의 정성이 더해진 격조 높은 레스토랑이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가격대는 의외로 합리적이어서 만 원대 후반에서 삼만 원대 초반으로 즐길 수 있다.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의 가장 큰 장점은 품격 있는 분위기 속에서 스테이크와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데 있다.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와 세련된 감각의 소품은 호텔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수준을 보여준다.

레트로풍의 세련미와 고전미가 살아 있으면서도 프랑스 노천카페를 연상케하는 자유로운 분위기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때문에 레스토랑을 부담스러워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의 감성에 젖어들게 된다.

또한 주문 즉시 전문 셰프들이 직접 조리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고, 아시아의 미감 요소와 셰프의 감각이 더해진 파스타와 나시고랭 등의 특별 메뉴들이 선사하는 즐거움은 기대 이상이다.

특별한 가족모임장소와 낭만이 살아 있는 외식 브랜드를 찾고 있는 센스 있는 당신에게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는 최고의 맛과 멋, 그리고 가족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5월의 지니가 되어줄 것이다.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강남교보점, 홍대점, 구로마리오점을 비롯해 잠실신천점, 명동예술극장점, 압구정점, 인사점, 분당서현점, 송도커넬워크점, 부산점, 등이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