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미 투자자들의 성공시대를 예고하는 무경위너스클럽이 화제다.
사이버애널리스트 무경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선물옵션 전문그룹 무경위너스클럽은 연일 일반인들의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면서 개미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선물옵션 시작 후 거듭된 실패로 자살까지 생각했던 투자자가 초대박을 터뜨린 사례는 무경위너스클럽을 통해 성공을 거둔 투자자들의 사례 중에서도 대표적인 예로 꼽힌다. 지난 3월 14일 무경위너스클럽의 공개 대화창을 통해 실시간 수익상태를 보고한 아이디 ‘북극고래’는 290만 5,000원의 수익(옵션2계약)을 달성한 순간 기쁨의 감정을 회원들과 함께 나눴다.
“제가 하도 우니까 집사람이 놀라서 (방으로) 뛰어 들어왔다”고 전한 아이디 ‘북극고래’는 “늘 겸손하게 열심히 하겠다”고 감격스러운 심경을 전했다.
이어 “무경위너스를 만나 삶의 벼랑 끝에서 벗어나 현재는 당당한 직업인으로 안정을 찾고, 온 가족이 행복을 누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2008년 개설된 이래 사이버 애널리스트 무경의 독보적인 지식과 정보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무경위너스클럽은 현재 네이버 카페에만 1만 5,000여 명의 회원을 거느리고 있으며, 리딩방송 등 부가적인 콘텐츠로 개인 투자자들의 길잡이가 되고 있다.
서양의 주가변동 이론 ‘엘리어트 파동’과 역시 동양을 대표하는 주가분석 모델 ‘일목균형표’를 잇는 접근방식으로 ‘무경4차원차트’라는 독자적인 이론을 제시하고 있는 무경위너스클럽은 주식투자의 실질적 운영구조 위에 유교이론 등 철학적 가치관을 접목해 차원이 다른 해석과 투자이론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애널리스트 무경은 ‘무아의 경지’를 뜻하는 ‘무경’은 1999년 증권시장에 입문한 이래 꾸준히 쌓아온 다양한 주식 관련 정보와 주가 예측프로그램 등을 개미 투자자들과 함께 나누며 개미투자자들의 시대 선구자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개미 투자자들의 시대’를 선언한 무경은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의 블로그 운영은 물론 이지라이브 무경선물옵션 생방송, 아프리카TV 주/야간 무료방송 등 매체를 통해서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무경위너스클럽 대표 무경은 “무경차트를 통해 당장 오늘 매매에서 만족할만한 수익을 얻을 수는 없을지라도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거양하는 데는 분명 도움이 될 것”이라며 “초보자도 그렇게 길지 않은 시간에 시장 흐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경위너스클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