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원두가 아닌 전용 커피캡슐을 구매해야 즐길 수 있다는 캡슐커피 특성 덕분에 커피캡슐을 취급하는 전문 쇼핑몰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대 커피캡슐 할인매장인 ‘커피가’ 역시 커피캡슐 판매량이 늘며 호황을 누리고 있다.
온라인 멤버쉽 전용 할인매장인 커피가는 네스프레소, ECC, Vesconi 등 세계적인 명품 캡슐커피를 직수입 또는 병행수입하며 보다 저렴한 가격에 캡슐커피를 공급하고 있어 더욱 인기다. 연간회비를 받는 회원전용 쇼핑몰이지만 회원 등급별로 20~40% 할인된 가격에 커피캡슐을 구매할 수 있어 커피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다.
커피가는 “네스프레소 전용캡슐뿐 아니라 네스프레소에 호환되는 캡슐인 스위스 ‘ECC 캡슐커피’도 공급 중”이라고 전하며, “ECC 커피캡슐의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2천명 규모의 무료 시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체험단 참가신청은 커피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2천명에게 ECC 캡슐커피 2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ECC 커피캡슐을 무료로 시음 한 후 커피가 홈페이지 혹은 개인블로그에 시음 후기를 올린 우수 후기작성자 50명을 선발, 최우수 후기작성자 1명에게는 진에어 제주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나머지 49명에게는 ECC 캡슐커피를 각 10팩씩 증정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