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서울 논현동 스튜디오에서 KBS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 주인공 남녀 한재성 PD(유건 분)와 최세영(박세영 분) 테마곡 '보이나요' 음반 작업을 마쳤다.
그 동안 한류의 진원작이라고 볼 수 있는 '겨울연가' 주제가 '처음부터 지금까지'를 작곡한 유해준. 유해준은 '겨울연가' 외에도 '프라하의 연인' 주제가 '단하나의 사랑'을 작곡 및 직접 노래한 전천후 뮤지션이다. 또한 박완규의 히트작 '천년의 사랑'을 작곡한 바 있다.
김성중 역시 가요계에서 데뷔 후 곧바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가수로 얼마 전 종영한 KBS 아침드라마 '삼생이' OST '바보니까' 로 주부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일약 '줌마통령' 이라는 애칭을 들은 바 있은 호소력 있는 보이스 주인공이다.
현재 공중파 방영 중인 드라마 중 20% 이상 시청률을 갖고 있는 작품은 '최고다 이순신'과 '지성이면 감천' 뿐이다. 때문에 이번 '지성이면 감천' OST 에 한류 작곡가와 줌마통령 가수의 작업은 음원 공개 전부터 고정 팬들에게 높은 관심사로 자리잡은 바 있다.
작곡가 유해준은 "김성중 씨는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있는 보이스를 갖고 있다. 극 중 주인공 한 PD의 지고지순한 최세영 바라기에 대한 느낌을 최대한 주도록 노력했다. 아울러 김성중 씨와 대화를 나누던 중 가장 최적화된 멜로디와 음역를 찾게 됐다. 재미있는 점은 이번 '보이나요'는 김성중 씨가 직접 작사를 했다는 점에서 더욱 감성을 높일 수 있을 것" 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지성이면 감천'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유해준 작곡가와 김성중 씨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OST part.4 '보이나요'는 현재 본격적인 러브라인 진행과 함께 잃어버렸던 여주인공 최세영(박세영 분) 의 가족 적응기 및 키운정이 있는 가족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을 것" 이라며, "오는 14일(수) 정오 12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팬들에게 공개된다.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OST에 대한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당부했다.
한편, '지성이면 감천'은 현재 KBS 일일드라마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25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진정한 가족애를 느끼게 해주는 건전한 드라마다.
<기업경제신문>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통합메일 wsnews@hanmail.net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