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레스토랑, 여성고객부터 젊은 예비창업주 마음까지…

헬스 / 전양민 / 2013-08-23 09:24:00
  • 카카오톡 보내기
스테이크 전문점 '메리 고 라운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전경 © 전양민

최근 불경기에도 꾸준히 손님들을 끌어 모으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젊은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대형 외식업체의 소유로 직영점만 운영할 뿐, 일반 창업자들이 가맹점을 오픈하여 창업 성공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기존 업체들 못지 않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홍보로 창업 성공으로 이끄는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뜨고 있는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홈메이드 방식의 수준 높은 맛, 세련된 유럽형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에 성공했다.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이 유망 창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경쟁력 있고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두 가지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첫째,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만의 차별화된 ‘맛’이 그 이유다.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드레싱을 사용해 맛을 낸 샐러드와 레드와인으로 만든 특제 스테이크 소스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킹콩 스테이크 © 전양민

둘째, 멋스럽고 캐주얼한 유럽형 노천카페 분위기에서 맛보는 고급스러운 12종의 스테이크, 파스타, 와인을 비롯해, 고급 원두로 로스팅한 자체 브랜드 커피를 선보여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재방문률을 높이고 있다.

이런 이유로 현재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게다가 본사와 창업주의 공동 이익과 발전을 추구하는 경영 이념도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관계자는 “현재 고유 브랜드 상품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홍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브랜드 상품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강남교보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5월에는 인사동에 이어7월에는 세계인들 찾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에도 가맹점을 오픈했다. 대한민국 1등 스테이크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메리 고 라운드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경영 노하우를 집결한 안정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오픈 준비는 물론 매장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브랜드 상품 개발, 홍보를 통해 가맹주의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1644-9141)로 하면 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