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대, 60대 사망원인의 1, 2위를 차지하는 뇌혈관 질환과 심장질환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원인인 경우가 많다. 콜레스테롤이 혈관을 막게 되면 동맥경화를 일으키거나 협심증, 심근경색은 물론 뇌졸중, 고혈압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장년층이라면 콜레스테롤 관리가 필수다.
이에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이영필 대표)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 콜레스타 모나콜린K’을 출시한다. '콜레스타 모나콜린K’는 9월 5일 오전 6시 30분, N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콜레스테롤은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LDL) 및 중성지방, 몸에 이로운 콜레스테롤(HDL)로 구분된다. ‘콜레스타 모나콜린K’는 콜레스테롤 합성을 저해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춰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늘려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혈관 관리 클리닉으로 유명한 김효준 한의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신뢰도를 높였다고 한다.
‘콜레스타 모나콜린K’는 8주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콜레스테롤은 24%, 나쁜 콜레스테롤(LDL) 32%, 중성지방은 30% 감소시킨다는 효능이 입증됐으며. 반면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무려 25%나 상승했다고 한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콜레스타 모나콜린 K’는 혈관벽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LDL)을 감소 및 제거하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증가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부팜가야는 NS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콜레스타 모나콜린 K’ 650mg, 60정 제품 3세트를 127,000원이라는 파격가에 제공한다고 한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