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 풍성한 10월 행사 마련

지역 / 전양민 / 2013-10-17 13:30:00
  • 카카오톡 보내기
10월 아우디(Audi)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강좌/쿠킹클래스 제공

독서와 문화의 계절 가을,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다양한 문화 행사를 실시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울긋불긋한 단풍만큼 가슴을 적실 화려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며, “자사의 이벤트 내용을 숙지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먼저 태안모터스는 도곡로, 한강대로 신규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전 전시장 방문 후 간단한 양식을 적은 고객들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VIP관람권을 증정키로 했다. 세계적인 뮤지컬 맘마미아를 볼 수 있는 기회는 선착순 20명에 한해 제공된다.

뮤지컬 외에도 다양한 문화 행사가 마련됐다. 10월 중 A7, A8, Q7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고품격 프리미엄 라운지 '라베르샤(청담동 소재)'에서 특급쉐프의 쿠킹클래스, 명사들의 문화강좌, 뷰티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 역시 선정된 20명에 한한다.


특히 A8 출고고객에게는 골프 3종 세트(아우디 골프백, 골프 우산, 골프 파우치)를 선물하고, 아우디 A8 미니어처를 선물한다. 출고고객 전원에게는 명품 수입차 아우디 오너가 된 순간을 라미나 액자에 담아 선물한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수도권 최대의 아우디 공식딜러사다. 현재 인천/일산/용산/목동/도곡로/한강대로에 전시장을 갖추고 있으며, 영등포/일산/인천/용산에 서비스 센터를 두고 신속하고 정확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