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서울샵에서 50%된 가격에 ‘겟’ 하세요

전체뉴스 / 전양민 / 2013-11-21 15:06:00
  • 카카오톡 보내기
SBA, 서울샵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입점 업체도 모집 중
▲ 오픈 1주년 기념 파격 특가전 © 전양민
생활용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있다면, 서울샵
에서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쇼핑을 해 보는 건 어떨까?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하 SBA)이 운영하는 서울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서울샵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파격 특가전을 진행한다.

<서울샵을 통해 기업성공 #(샵) 하세요>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엠델 자세교정패드와 케어디스크 교정쿠션, 보돌 천연식물성 수제비누, 펀비즈 천 기저귀, 바비즈코리아 수유쿠션, 루카램 노트북 쿨링 패드 등 지난 일년간 서울샵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12개 품목을 만날 수 있다.

SBA 이전영 대표는 “서울샵 1주년 기념 특가전은 소비자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우수 성장기업들의 제품을 보다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라며 “지난 1년간 비약적인 성장을 한 서울샵의 성공사례 또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샵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판로 개척이나 마케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소재의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마련된 온라인쇼핑몰 구축 지원사업이다. SBA가 운영하고 네이버 지식쇼핑과 까페24가 지원하며, 2013년 11월 기준 676개 기업이 입점하여 9만 여 개의 상품을 판매 하고 있다. 올해 총 매출액이 벌써 30억을 넘어섰다는 후문이다.

서울샵 입점을 원하는 기업은 오는 25일까지 SBA 홈페이지에서 모집 신청을 하면 되며, 입점 비용은 무료다. 입점 시 2014년 12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샵 구축 시 판매 수수료 인하, 구축 지원, 홍보 프로모션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