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Audi)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201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태안모터스가 마련한 12월 이벤트 ‘A Grateful 2013’은 2013년 한 해 동안 아우디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다. 업체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로운 한 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아우디 A7, A8, Q7 출고고객에게 청담동에 위치한 고품격 프리미엄 라운지인 '라 베르샤' 초대권을 증정한다. 초대권으로 특급쉐프의 쿠킹클래스, 명사들의 문화강좌, 고품격 뷰티 클래스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최고급 프레스티지 세단 A8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분당 금곡동에 위치한 럭셔리 타운하우스 더 헤리티지(The Heritage) 1일 숙박권과 아우디 골프세트(골프백, 골프우산, 골프파우치), A8 미니어처를 선물하는 것. A8출고 고객에게 제공될 더 헤리티지는 편안하고 좋은 잠을 추구하는 건축 장인들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타운하우스로 연말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다.
A4 출고고객(렌터카 및 13년식 차량 제외)에게는 '모터 스포츠 베어' 인형을, A6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태양광 하이패스를 선물한다. 더불어 12월 출고고객 모두에게 아우디 오너가 된 기념으로 라미나 액자를 증정하고, 아우디 R, S모델 출고고객에게는 해당 차종의 스틸 액자를 준다.
태안모터스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아우디만의 선물도 마련했다. 24, 25, 31일 3일 동안 태안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R18 e-tron 모형, 아우디 여행용 베개 세트, 아우디 시트쿠션을 증정하는 것.
태안모터스 김용욱 전무이사는 "한 해 동안 아우디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 아우디와 함께 2013년을 의미있게 마무리하고, 행복한 2014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