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새 봄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왔지만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겨우내 두터운 외투 속에 꼭꼭 숨겨둔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그 놈의 살이 문제다. 이처럼 계절이 바뀔 때마다 매번 반복되는 다이어트가 지긋지긋하다고 느껴진다면, 다이어트 방법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다.
다이어트의 목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는데 있다. 여기서 또 하나 중요한 점은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가 돼야 한다는 사실이다.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적으로 경험하는 사람들은 결코 성공적인 다이어터라고 할 수 없다.
다가오는 봄, 지긋지긋한 다이어트와 요요의 굴레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일상 속으로 끌어들이는데 공을 들여야 한다. 무조건 굶는다거나 갑자기 무리한 운동을 하는 식이라면 일시적으로 체중이 줄었다고 해도 그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없다. 결국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자신의 평소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하루 두 번, 점심/저녁 식사 후 3알 섭취만으로도 다이어트를 유지해나갈 수 있는 ‘칼로커트 다이어트’는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의 대표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칼로커트는 섭취된 칼로리가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차단, 체외로 배출해 몸안에 쌓여있던 체지방을 분해하는 다이어트 식품이다. 이를 통해 체지방이 감소되며 분해 효소가 수분에 녹은 지방까지 분해한다는 게 칼로커트의 다이어트 원리인 것이다.
특히 제품은 먹기 편한 정제타입에 낱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적절한 운동과 식사조절을 병행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칼로커트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무리하게 굶지 않고 평소대로 식사를 하면서 간단하게 섭취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굶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살이 빠져도 피부탄력이 유지되며 요요현상이 없고 일상생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일본 아답트겐 연구진이 연구개발해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칼로커트 다이어트’는 우리나라 사람 몸에 맞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됐다. 더욱 새로워진 칼로커트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항산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줘 배변기능 고민, 다이어트 고민, 출산 후 몸매 관리, 사무직 근로자 운동량 고민, 식습관 고민 등 포괄적인 몸매관리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하면 힘들고 어려운 것으로, 다이어트 성공은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로만 생각해 왔다면 지금 바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생활 속 간편 다이어트로 아름다운 봄을 준비해 보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