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렙들, 해독주스 다이어트에 '열광'

헬스 / 전양민 / 2014-06-26 14:46:00
  • 카카오톡 보내기
레드카펫 필수 코스 '헐리우드 48시간' 주목
▲ ©전양민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한 동안 잠잠했던 해독 다이어트에도 이목이 모아진다.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의 경우 최근 가장 많이 주목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 연예인이다. ‘식신로드’의 ‘먹방여신’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박지윤은 평소 건강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출산 이후 잔뜩 불었던 몸매를 금세 이전으로 되돌려 화제를 끌었던 것. 그는 발레와 해독주스를 다이어트의 핵심 비법으로 손꼽았다. 특히 지난 18일 첫 방송된 스토리온 ‘미모원정대’에서 클렌즈 주스 다이어트를 소개하며 “보약이라고 생각하고 마신다”며 해독주스 다이어트에 대한 전폭적인 믿음을 드러냈다.

뮤지컬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섹시 아이콘 아이비 역시 해독주스를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았다. 아이비 역시 지난 18일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 3’에서 다양한 해독주스를 마시며 다이어트에 나선 모습을 선보였다.

연예인들의 해독주스 사랑이 잇달아 전파를 타는 경향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선명하게 감지되고 있다. 미국 헐리우드 유명 헬스트레이너인 Jamie Kabler와 Larry Turner가 유명 연예인들의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개발한 디톡스 음료 헐리우드 48시간(Hollywood 48 Hour)의 경우 레드카펫 행사 직전에 유명 셀렙들이 앞다퉈 챙기는 건강&다이어트 음료로 각광을 받는다.

탁월한 디톡스와 다이어트 효과로 입소문을 끌고 있는 헐리우드 48시간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 일컬어지고 있다. 체내 독소를 배출해 피부를 맑게할 뿐 아니라 트러블 걱정 없이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실제 미국 임상결과 4.5kg 가량의 체중 감량 효과가 입증됐으며, 미국에서 지난 15년 간 1천 5백만 병 이상이 팔린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신뢰도를 한층 제고한 바 있다.

미국 제조 본사 Hollywood Miracle Products 측은 “효과적인 성분 조합으로 간단한 식사와 함께 운동 및 장기적인 프로그램을 유지한다면 체내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진대사 촉진 효과까지 높일 수 있다”면서 “천연 식물성 성분 100% 함량으로 자극에 대한 부담이 적은 헐리우드 48시간은 본격적인 여름 준비를 앞두고 주 1회 4주 프로그램으로 도전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Hollywood Miracle Products의 대표 Larry Turner는 최근 방한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SSG 청담점, 도곡 스타슈퍼, 올리브영 명동점 등 헐리우드 48시간이 판매되는 곳들을 둘러보며 국내 다이어트 시장을 확인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