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엠교육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 업체가 만난 이번 업무제휴는 새로운 사업의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업계 1위 업체들의 만남인 만큼 앞으로 초/중등 교육사업 분야에서의 성장이 기대된다"며 "초등 영어분야의 전문가 뮤엠영어와 온라인 교육분야 전문가 메가스터디와의 만남으로 두 업체간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 높은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이라고 전했다.
뮤엠교육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갖춰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뮤엠영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뮤엠영어의 특징은 아이들의 인지 능력 및 영어 습득과정을 고려하여 진행하는 수업을 구성하고 있다. 이에 따라 초등생의 영어적 사고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와 기초부터 탄탄한 영어실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한다.
뮤엠영어는 이 같은 전문 교육서비스를 바탕으로 3년여 만에 1,400호의 가맹점을 돌파하며 학습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현재 전국 5만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학습시스템을 제공 중이며,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학생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뮤엠교육과 독점제휴를 맺은 메가스터디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교육그룹으로 알려져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초등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엠주니어와 맺은 것으로, 엠주니어는 교과집중반/교과실력반/특목 대비반으로 나뉘어 전문화된 영역별 학습을 돕는다.
한편 뮤엠교육의 회원등록 및 커리큘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mumenglish.com)와 전화(1544-1010)를 통해 가능하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