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눈꽃빙수’가 디저트 한류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우유빙수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는 물론 다양한 토핑으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눈꽃빙수가 중국, 베트남, 브라질 등에서 디저트 메뉴에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유행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배경에는 눈꽃빙수기계 국내외 매출 1위 제품 ‘빙스빙스’가 큰 역할을 했다. 해외 에이전트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우유눈꽃빙수기계 빙스빙스는 최근 중국 상해, 광저우, 북경 등 권역별 에이전트 수출계약 체결로 연 2,000대 이상 수출이 확정된 상태다. 또한 베트남, 브라질 에이전트와도 수출계약 이 완료됐다.
빙스빙스는 국내에서 가장 작은 초소형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은 물론, 즉석대응시간 단축, 편리한 조작과 뛰어난 디자인, 발열 및 소음 감소, 체계적인 관리 및 A/S시스템 등 차별화된 성능을 바탕으로 국내외 매출 1위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문제가 됐던 위생문제 역시 말끔히 해결하며 시장의 신뢰를 얻고 있다. 국가공인 시험검사 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각종 시험 검사에서 위생적으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대장균, 살모넬라균, 페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6개 항목에서 99.9% 세균감소라는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위생문제에 대한 검증을 통과했다.
빙스빙스는 전기분해조에 의한 복합산화수와 오존에 의한 살균세척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15분이면 간편하게 살균세척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빙수조와 워터 건에 살균수를 공급하여 드럼 및 저빙고 살균세척도 가능하다. 또한 상판 뚜껑, 저장고 도어, 배수장치 등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오픈형 구조를 채택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빙스빙스는 초소형,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성돼 있어 매장 규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씨케이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