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의 여왕 시즌2' 부산의 축제 '2015스타예술대상' 방송부문 후보 '당당히 올라'

지역 / 신성훈 / 2015-10-31 04:18:00
  • 카카오톡 보내기
김기수의 개그코드, 김양의 털털한 인간美 시청자들에게 통했다 '찰떡궁합' 입증

[기업경제신문 = 신성훈 기자] 12월 29일 부산의 축제라 불리는 '2015스타예술대상'이 열린다. 이 시상식은 각 부문별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그램,영화,드라마,화제인물 스타들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연말 시상식 소식이 줄줄이 나오고 있는 시점, 2015스타예술대상 역시 화제를 모르고 있다. 이번 시상식 방송부문 후보로 올라와있는 프로그램은 이벤트tv '춤의 여왕 시즌2' 가 올라왔다.


사진출처 = 김기수 SNS ▲ 춤의 여왕 시즌2 출연자 © 신성훈 기자

이벤트tv '춤의 여왕 시즌2' 는 성인가요 전문 채널에서 제작 및 방영됨 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성공 비결을 알아보니 시청자들에게 춤의 기술을 알려주며 소통하는것 뿐만 아니라 김기수의 뻔뻔하고 막장 스러운 폭탄급 개그코드와 김양의 털털한 인간美 두 사람의 코드가 너무 잘 맞아떨어졌다는 것이다. 김기수는 자신을 내려놓고 망가지는 모습을 과감하게 보여줬다. 여러가지 복합적인 연출과 출연자들의 모습들이 결국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


'2015스타예술대상' 뿐만이 아닌 이 외 여러 시상식 조직위원회에서는 '춤의 여왕 시즌2' 대한 언급이 솔솔 들리고 있다. 그 만큼 올해 케이블 최고의 프로그램이 아니었다 예측해 본다.


한편 춤의 여왕은 프로와 아마츄어가 만나 두 사람이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쳐 프로로 거듭나는 리얼버라이어티다. 이어 '2015스타예술대상' 은 12월29일 오후2시 부산예술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레드카펫 행사까지 열린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