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18년만에 신인상 쾌거 트로트가수 장민호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참석한다.

지역 / 신성훈 / 2015-11-08 13:49:00
  • 카카오톡 보내기
트로트대세 '가수 장민호' 올해 성인가요 부문 신인상 2관왕 영예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에서 트로트 대세남 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데뷔 18년차 트로트 신인가수 장민호가 연말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부문 신인상을 수상 하게 됐다며 소속사 측은 소식을 알렸다.


 


사진제공 = 멕스프로 엔터테인먼트 ▲ 가수 장민호     © 신성훈 기자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은 12월29일 오후2시 부산예술회관 에서 열린다. 이 날 시상식은 드라마,영화,성악,클래식,국악,한류,대중가요,성인가요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예술인들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장민호 소속사 멕스프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올해 두번째로 받는 신인상이다. 물론 연말에 받는 신인상이 가수들에게는 꿈의 무대이기도 하다. 데뷔18년만에 신인상을 받게돼서 너무 감사하고, 포기하지않고 달려온 장민호가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럽다. 앞으로 더 좋은 앨범과 무대로 인사드리겠고, 무엇보다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 에게도  고개숙여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에는 드라마 부문 '사랑과 전쟁2' '프로듀사' 시사교양 부문 '그것이 알고싶다' 영화 부문에는 '베테랑' '죽음의 섬' 예능 부문에는 '춤의 여왕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상을 수상한다.


 


이어 개그우먼 이경애, 개그맨 김기수, 배우 김덕현,이동준,신성훈, 가수 제이세라,칠학년일반,스마일리,로드보이즈,박주희,소명,헤라,김양, 한류스타 부문은 '가수 미나' 세계적인 춤꾼 '애니메이션 크루' 등 다양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화려한 축제를 예상케 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