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신문 = 신성훈 기자] 지난10월부터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이경애 어묵'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개그우먼 이경애가 오프라인 매장 진접,홍대에 이어 지난5일 인천 간석동에 3호점을 확장 오픈했다.
|
이경애는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매장오픈을 하지않을 수 없었다. 인천 감석동3호점에서는 오뎅bar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까지 가능하다. 집에서 직접 반찬으로도 해먹을 수 있도록 종류별로 또한 고객이 원하는대로 맞춤형 포장이 가능하도록 섬세한 배려 또한 놓치지 않았다.
|
이경애는 전화 인터뷰에서 '인천점을 확장오픈 할까 말까 고민이 많았다. 하지만 방송과 매체에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홍대점과 진접점으로 찾아 오신다. 오픈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셨다. 직원들과 고민끝에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확장 오픈을 결정내렸다. 무엇보다 너무 감사하게도 맛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셔서 또한 너무 감사하다' 고 전했다.
이경애 어묵(이경애오뎅이빠이)는 이경애 본인이 경영하는 본사에서 직접 제조해 소비자들에게 판매 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까지 섭렵 하면서 부산어묵을 위엄케 했다. 이어 지난11월에는 'SBS모닝와이드' 스타성공레시피에 이경애 어묵이 전파를 탔고 이 후 이경애는 성공한 스타CEO 대열에 합류했다. 현재 기업인으로 성공한 스타로는 모델 홍진경,배우 김혜선, 개그맨 유상무,가수 백지영,유리, 배우 진재영, 배우 김승우,김남주 부부 등 수 많은 스타들이 있다.
이경애가 직접 경영하고 있는 인천3호점은 '인천남동구 용천로98번길5' 에 위치 하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