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신문 = 온라인뉴스팀] 가수출신 기자 신성훈이 다가오는 2016년 1월부터 신예 여성BJ와 손잡고 팝콘TV 에서 '신성훈의 리얼리티 미친예능' 을 방송 할 예정이다. 신성훈은 기획부터 제작까지 또는 아이디어,컨셉 모두 만들어 내고 있다. 인터넷방송은 휴대폰 하나로 누구나 할 수 방송시스템인 만큼 소재와 컨셉이 한정되있기 마련이다. 같은 장소 그리고 같은 출연자가 반복 되면서 지루함감은 피해 갈 수 없었다.
자료제공 = 에스프로하우스 ▲ 신성훈,신예여성BJ
신성훈은 '유명하고 이름난 스타BJ 방송을 수시로 모니터 하면서 장단점을 파악해 단점을 줄이고 최대한 지루함감 없이 다양한 장소와 매 회 마다 색다른 게스트들과 함께 방송 하기로 결정했다.' 고 밝혔다.
이어 '뻔한 소재와 누구나 할 수 있는 단순한 예능이 아닌 말그대로 '미친 예능' 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하고 거침없는 예능으로 선보이겠다.' 고 전했다. 현재 신성훈과 함께 할 신예여성BJ를 만나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를 비롯해 캐스팅 디렉터들과 미팅을 갖고 있다.
'신성훈의 리얼리티 미친예능' 에 함께 할 여성BJ는 개그맨 보다 더 개그맨스럽게 망가져야 하는건 기본이다. 정해진 장소 뿐만이 아닌 야외촬영도 수시로 진행 될 예정이며 독특한 분장을 하며 놀이공원,홍대,서울역,종로,이태원, 등등 시민들이 많은 장소에서 시민들과 함께 방송 해야 하는 컨셉이기 때문에 거침없는 예능감이 많아야 한다고 당부 했다. 이어 '기존에 종편,케이블,공중파에서 볼 수 없었던 예능을 선보일 것'이라며 귀뜸해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또한 '리얼리티 미친예능' 의 컨셉과 기획을 접한 한 마이럴마케팅 회사측은 홍보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먼저 연락을 취해왔고 힘이 닿는데까지 무상으로 아낌없이 돕겠다고 전했다.
방송심의가 없는 인터넷방송인 만큼 '리얼리티 미친예능' 에서는 어떠한 소재로 시청자들과 만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다양한 직업의 사람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 할 예정이다. 이 방송은 2016년 1월부터 방송을 앞두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