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 애드준

지역 / 이연숙 / 2016-02-04 16:12:00
  • 카카오톡 보내기

 


 


 


 


인쇄 중소기업들이 지속적인 매출 감소로 극심한 경영난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불황 속에 있는 인쇄 시장 속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잡고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업체가 있다. 인쇄, 디자인 전문회사로 기획에서 디자인, 제작까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는 애드준이다. 애드준은 2009년 창립해서 현재 회사는 서울시 중구 필동에 자리 잡고 있다. 기업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명함, 전단지, 카탈로그, 브로슈어 등 각종 인쇄물을 만들어 배송한다.


 


애드준 최하용 대표는 필드에서 20년간 실무로 실력을 쌓아 기획과 인쇄 디자인에서 그 어느 디자인회사보다 앞서간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최대표의 목표는 한결같다. 고객에게 맞춤화된 싸고 질 좋은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 내에 10년 이상 된 전문 웹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를 두고 디자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지속하고 있다.


 


섬세하고 깨끗한 디자인적인 노하우를 품은 최 대표가 특히 강조하는 회사경영은 `열정'이다. 그는 CEO가 자신의 삶을 먼저 열정적으로 즐길 줄 알아야 직원들도 일을 즐기는 경영이 정착될 수 있다고 믿는다. 직원들에게 상상하면서 즐겁게 업무에 도전할 것을 주문한다.


 


열정적인 경영의 일환으로 디자인 애드준은 직원들에게 매년 두 번씩 야외 활동 등의 기회를 제공해 팀워크 향상을 도모한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회사 비전의 공유로 동기부여를 통해 개인의 행복을 느끼게 되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애드준 전 직원들은 전문인이지만 타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더 좋은 고퀄리티의 우수한 제품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는 것이다.


 



 


서비스 강화를 모토로 삼는 디자인 애드준은 사회공헌으로 2016년 불우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노트를 제작 계획 중에 있으며, 현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 친구추천 이벤트로 검색에 애드준 검색 후 친구추천을 하게 되면 무료배송과 대량 인쇄 시 클라이언트와 협의 후 10% 가격인하가 가능하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현재 애드준은 비슷한 인쇄업체가 아닌 디자인전문회사로 어느 기업도 모방할 수 없는 실력과 서비스로 최고의 기업이 되겠다는 꿈을 갖고 있고, 다양한 디자인 공유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디자인과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