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이 많은 여의도에 유명한 맛 집은 한두 군데가 아니다. 요즘 특별한 맛과 서비스를 지니고 있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든 데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화제의 주인공이 있다. 바로 ‘보나베띠’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격 높은 요리로 인기 있는 보나베띠는 60여 가지 다양한 요리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300여 종의 와인이 준비된 전문 소믈리에가 있는 이탈리안 와인 레스토랑이다.
런치 메뉴가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는 곳으로 직장인, 가족, 친구, 연인 모두 VIP 고객서비스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다양한 이태리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곳의 인기 메뉴는 스테이크피자와 한국인 입맛에 어울리는 봉골레 파스타, 매콤한 훈제 닭고기로 요리한 리조또가 유명하다.
|
|
보나베띠 여의도점은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는 없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겨울 메뉴로 ‘하쉐피컹’ ‘하쉐블랑’ 함박스테이크를 출시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함박스테이크 요리를 메뉴로 접하기 어려운데 한국의 입맛에 맞게 개발되어 인기 있는 신 메뉴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현재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상권의 특성상 여의도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평일 저녁 5시~9시까지 사원증을 제시하면 인기 메뉴 고르곤졸라 피자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밖에 명함 이벤트, 생일 이벤트, 문자 이벤트 중 당첨이 되면 고급 메뉴를 서비스 받을 수 있어 맛과 재미 둘 다 느낄 수 있다.
레스토랑 특유의 무거운 분위기에서 벗어나 전체적으로 넓고 확 트인 공간에 브라운 계열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거나 모임, 친구들과 맛있는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꼭 추천할 만한 맛 집이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