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암관광호텔 김용호 대표 ‘2016년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관광호텔 부문 대상’ 영예

지역 / 황성훈 / 2016-03-14 10:10:00
  • 카카오톡 보내기

코암관광호텔 김용호 대표 ‘2016년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관광호텔 부문 대상영예


코암관광호텔이 지난 35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행정자치부, 대한민국국회, 아름다운학교운동본부, ()한국교육연구소, 대한민국 나눔클럽 후원으로 개최된 ‘2016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관광호텔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이뤘다.


▲ 코암관광 호텔 김용호 대표가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있다. © 황성훈 기자

국민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결과와 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각 산업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제도이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코암관광호텔은 관광호텔 부문 대상에 선정되며, 국가 대표 관광숙박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김용호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대한민국 관광숙박 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에 감사를 드린다. 코암관광호텔은 현재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편안하고 안락한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200평 넘는 부지를 확보하여 확장공사를 준비 하고 있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 코암관광 호텔 김용호 대표가 국회의원회관 회의실에서 제4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있다.

코암관광호텔은 안양에서 역사가 깊은 관광호텔로, 1989년도 준공되어 현재 61개의 객실이 준비된 관광호텔이다.


젊은 고객층도 즐길 수 있는 파티룸이 준비되어 있고, 동양풍과 서양풍의 조화로운 객실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이벤트가 가능하다. 부담 없는 객실요금을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코암관광호텔은 종사원 서비스 교육, 안전 등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들은 부담 없이 보다 편안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외국인광광객을 위하여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예약·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취재 요청 voiceshare@hanmail.net 황성훈기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