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흘리는 사람들의 건강한 습관, 휘트니스
운동은 살을 빼기 위해서만 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내 몸을 위해 평생 해야 하는 것이다. 건강을 위해 체력을 관리하며 좋은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분명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자신의 삶을 길게 바라보고 운동을 한다면 훨씬 효과가 좋을 뿐더러 꾸준히 하기 에도 좋다. 따뜻한 계절인 봄부터 다시 운동하는 습관을 기르면 아침이 훨씬 가볍고 상쾌해 질 것이다.
|
|
|
15년 전통을 자랑하는 300평 규모의 대전 최고의 휘트니스센터가 구조 변경 후 더 깔끔해진 시설로 회원 모집 중에 있다.
황세영 총괄매니저는 ‘둔산 24시휘트니스’ 많은 사람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시간에 운동을 쉽게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설립하게 되었다고 한다.
건강한 몸매가 필수가 된지는 이미 오래. 그로인해 거리에는 수많은 헬스장이 자리를 차지하며 경쟁을 하고 있다. 그저 인원 수 채우기에만 급급하며 회원들의 제대로 된 관리와 케어를 하지 않아 피해를 입은 사람들도 생겨난다.
확실한 고객관리와 제대로 된 몸매관리를 돕는 둔산 휘트니스는 제대로 가르치며 확실한 믿음으로 건강을 관리해 주는 곳이다.
|
현재 무료 상담을 통해서 담당트레이너가 회원의 신체를 분석 및 파악하고 운동 목표를 설정해 직접 레슨 한다. 식이요법까지 상담을 해주니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회원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여성회원들은 ‘필라테스’ ‘요가’ ‘TRX트레이닝’ 을 알아보다 오게 된 경우가 많다고 한다.
황세영 총괄매니저는 “일반적으로 휘트니스에서 PT를 받는 회원들은 관리를 잘 받을 수 있지만 나머지 회원들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운동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고 나 홀로 열심히 하다가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운동 횟수가 줄거나 그만두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강사진의 실력과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면 회원들도 알아 줄 것이고,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고 조언한다.
그밖에도 그룹 운동으로 근력 및 근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덤벨 서킷 트레이닝과 뱃살빼기 프로젝트인 코어 트레이닝, 맨몸순환운동, 아쉬탕가요가, 힐링요가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황세영 총괄매니저는 “운동에 더욱 많은 도움을 주는 휘트니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회원들이 매력적인 근육과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진행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새 단장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헬스, 맥반석 사우나, 승마, 요가, 적외선반신욕을 이용할 수 있다.
취재 요청 voiceshare@hanmail.net 황성훈기자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