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넘버원
요즘은 공부 잘 하는 아이보다 운동 잘 하는 아이가 인기다. 서대문구 마포구에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왕성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건강함을 쌓아가며 가족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어린이 전문 스포츠클럽이 있어 찾아가 보았다.
키즈넘버원은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다년간 어린이 스포츠 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해온 스포츠 전문 회사이다. 국내 2000평의 최대 규모의 어린이 전용 스포츠 센터로 수영장, 축구장, 농구장, 골프장, 태권도장, 인라인장, 무용실을 갖추고 있다.
키즈넘버원 이경동 대표는 “어린이 전용 스포츠센터답게 아이들이 운동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줄이고 무엇보다 안전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발달체육으로 유치부, 초등부 대상의 스포츠맨십, 협동성, 경쟁심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인 축구, 농구, 체능교실이 있고, 영. 유아 대상으로 왕성한 신체활동에 비중을 높여 올바른 발육과 파워 있는 체력을 발달시켜 전문적으로 접할 수 있는 키즈넘버원만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루에 한 종목만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수업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다년 간 어린이 전문 스포츠 시설을 운영하면서 노하우 있는 레슨으로 아이들의 모자람을 채워주는 이곳만의 특별한 시간인 생일파티 이벤트가 있다. 레크리에이션과 운동회, 맛있는 식사 시간이 주어진다. 친구들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생일파티의 추억을 원한다면 추천할 만 하다.
이 대표는“선진국으로 가려면 생활체육이 활성화 되어야 하는데 아직 우리나라는 성인 생활 체육에만 관심이 집중되어 있다. 어렸을 때부터 생활체육이 생활화되면 성인까지 자연스럽게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 부모들이 아이의 학업에만 관심을 갖지 말고, 아이들이 웃으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키즈넘버원은 ‘일주일에 하루만큼은 온 가족이 모두 운동을 하자.’라는 슬로건으로 패밀리 스포츠 센터를 추진하려고 계획 하고 있다.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