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를 통한 한중CEO 교류간담회 성공적으로 개최

전체뉴스 / 최전호 / 2016-04-20 10:10:00
  • 카카오톡 보내기
한중경제인 친선교류를 위한 골프대회 개최, 츄궈홍 중국대사 축사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신경숙 회장은 417(일요일) 아난티 서울클럽에서 츄궈훙 중국대사를 비롯한 한중경제인 대표 20명이 제13차 한중CEO 골프친선대회에 참석하여 마음껏 실력을 펼치는 한중경제인 친선교류를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골프대회는 올해로 13돌을 기념하는 뜻에서 개최됐으며, 본 경기 내빈으로 참석한 츄궈훙 중국대사를 비롯한 한중양국의 경제인들은 상호친선 우의를 도모하면서도 마음껏 개인들의 실력을 발휘하는 시간이 되었다.


니어상 수상자 에홍가 참사관에게 시상하는 신경숙 회장


특히 츄궈훙 중국대사는 본 대회를 통하여 한중양국의 기업의 애로사항이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하여 자세히 문의하였으며
, 1994년에 설립된 반도체장비, LCD장비, AMOLED장비를 생산하는 AP시스템회사를 중국대사관 직원들과 함께 방문하겠다고 말하였다.


롱기스트상 수상자 랴오디그룹 조인배 한국사장에게 시상하는 츄궈훙 중국대사


한편 이날 골프대회는 심페리어 방식으로 진행 되었으며
, 중국대사상, 우승상, 준우수상, 니어 상, 롱기스트 상 등 다양한 상을 시상하였다. 중국대사상에는 AP시스템 정기로 대표가 그 영광을 차지하였다.


박영환 수석부회장과 츄궈훙 중국대사 © 편집국


우승상은
MJ그룹 최복렬 사장, 준우승상은 쌍용자동차 평택영업소 김정태 대표이사, 니어상에는 주한중국대사관 애홍가 교육참사관, 롱기스트 상에는 랴오디그룹 조인배 한국사장이 그 영광을 차지하였다.


우승상 MJ그룹 최복렬 사장에게 시상하는 츄궈훙 중국대사


츄궈훙 중국대사는 축사에서 한중양국의 관계는 해마다 많은 발전과 성장을 거두고 있으며
,오늘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한중양국의 경제인들이 상호교류하고 상호 도움주면서 한중양국의 경제발전에 함께 기여하여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중국대사상을 수상한 정기로AP시스템 사장 © 편집국


한중학술문화교류협회 신경숙 회장은 한중양국의 교류는 언어의 교류부터 시작되어야 한다면서
2007년부터 대한민국중국어말하기대회를 개최하여 잠재 있는 인재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많은 공헌을 하였다.


츄궈훙 중국대사 부인 릴싼 여사 시상 © 편집국


8회 중국어말하기대회에서 특등 상을 받은 서윤영 학생은 2년전에 북경4중학교에 입학하여 2년만에 북경대학교 광화관리학원에 입학하는 영예를 차지하였다.


츄궈훙 중국대사와 MJ그룹 김정환 회장 © 편집국


신경숙 회장과 츄궈훙 중국대사 © 편집국


북경대학의 광화관리학원은 다른 학과에 비하여 경쟁율이 가장 치열한 학과로써 이번 서윤영학생의 북경대학교 입학은 한술학술문화교류협회의 신경숙 회장의 따뜻한 배려와 관심으로 가능하였다고 전해지고 있다
.


엔케이투 주식회사 남석진 대표이사와 츄궈훙 중국대사 © 편집국


준우수상 김정태 쌍용자동차 평택사장에게 시상하는 츄궈훙 중국대사


그동안 신경숙 회장은 서윤영 학생을 북경
4중에 보낸이후 수시로 학생 서윤영의 성적을 체크하고 그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할애하여 서윤영 학생이 현지에서 공부하는데 애로사항은 어떤 것 들이 있는지 수시로 체크하고 담당 선생님과 긴밀히 연락을 취하여 서윤영 학생이 오늘 북경대학교에 입학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츄궈훙 중국대사와 한중학술문화협회 회원들과 함께 © 편집국
츄궈훙 중국대사와 함께 © 편집국



서윤영 학생은 꼭 신경숙 회장님의 품에 안기고 싶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북경대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여 한중양국을 위하는 일을 하고 싶다고 그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


[ⓒ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